[보코2020] #배틀라운드⚡ 60초 컷 하이라이트🎵 #3

게시일 2020. 06. 29.
조회수 21 016
5

[보코2020] #배틀라운드⚡ 60초 컷 하이라이트🎵 #3
00:00 #김예준 vs #김민경
01:01 #박다은 vs #김영흠
02:01 #권미희 vs #김예지
보이스 세계관 최강자들의 역대급 1:1 매치🎤 60초로 다시 보자⏱
여러분의 고막👂이 선택한 보이스는 과연 누구?!🔥
매주 (금) 저녁 7시 30분 Mnet/tvN 동시방송✌
#보코2020 #보이스코리아 #보이스코리아2020 #VoiceKorea #보코 #Mnet #엠넷 #tvN #티비엔 #김종국 #KimJongKook #보아 #BoA #성시경 #SungSiKyung #다이나믹듀오 #DynamicDuo #개코 #Gaeko

The Voice of Korea
댓글  
  • andriana ayu

    andriana ayu

    3 개월 전

    di thumbnail kirain somi wkwk

  • 문차일드

    문차일드

    3 개월 전

    김예지 목소리 너무 예쁘다..타고 난듯

  • 김기사

    김기사

    4 개월 전

    김민경 음색 개 좆돼네

  • 진짜괜찮은사람

    진짜괜찮은사람

    4 개월 전

    영상 프레임 왜이렇게 끊김?

  • 호송사리

    호송사리

    4 개월 전

    다 됐고 김영흠 돌려놔.....

    • _뽐

      _뽐

      3 개월 전

      김영흥은 또 뭐야ㅋㅋㅋㅋㅋ 오타 이신것 같은데 한참 웃었어욬ㅋ

  • TATABON 프랑스부뚜막

    TATABON 프랑스부뚜막

    4 개월 전

    감동의 도가니탕 한 뚝배기 하실래예?

  • 김시원

    김시원

    4 개월 전

    오디션은 그저 오디션일뿐 데뷔하면 그저 그런....

    • 골드크라운

      골드크라운

      4 개월 전

      오디션 과정중 만들어지는 감동과 완성도 높은 인생곡들도 많죠! 데뷔가 종착지는 아닌듯!

  • 제이Bin

    제이Bin

    4 개월 전

    예지,미희님 걷고싶다 음원 나오면 좋겠다ㅠㅠ

    • 골드크라운

      골드크라운

      4 개월 전

      네 제말이요! 음원좀 내주세요~

  • 성조김

    성조김

    4 개월 전

    어설픈 스크래치 바람앞의 등불

    • 골드크라운

      골드크라운

      4 개월 전

      어설픈? 맘속에 뭐가들어있으면 글케 들릴까?

  • 김영우

    김영우

    4 개월 전

    김영흠 돌려내...

    • 뭐야

      뭐야

      4 개월 전

      돌려내...ㅠㅠ

  • David Herbieto

    David Herbieto

    4 개월 전

    1:27 I remember that girl from your face sounds familiar AHAHAHAHA

  • 도시락

    도시락

    4 개월 전

    보코 편집자님이 일을 잘하시네요

  • 두아이

    두아이

    4 개월 전

    방청가서 라이브로 듣고싶다..

  • 작은파도

    작은파도

    4 개월 전

    권미희 김예지 너무 잘어울린다 ㅠㅠㅠ 내내 소름

  • E.H. Song

    E.H. Song

    4 개월 전

    걷고싶다 무대 진짜 레전드👍👍

  • 디비디비딥

    디비디비딥

    4 개월 전

    김예준 vs 김민경에서 찐 씬스틸러는 김조한 ㅋㅋㅋㅋ 리듬타는거랑 끝나고 영어로 감탄사뱉는거 넘중독됨

    • love as much as you can

      love as much as you can

      4 개월 전

      0:50 도 너무웃겨욯ㅎ

  • 김요셉

    김요셉

    4 개월 전

    김민경 참가자 진짜 목소리 실력 등 다 레전드...

  • 지니

    지니

    4 개월 전

    김민경 목소리 .. 마치 풀밭에 옥구슬 굴러가는거 같네..

  • 스마트서포터, 연대언니의 꿀팁

    스마트서포터, 연대언니의 꿀팁

    4 개월 전

    배속 안 하고 끝까지 보게되는 몇 안되는 영상 중 하나가 보코 영상,,,

    • 스마트서포터, 연대언니의 꿀팁

      스마트서포터, 연대언니의 꿀팁

      4 개월 전

      @도토리딱밤 아 제가 얘기한건 노래영상 말고도 다양한 다른 유튜브 영상은 배속으로 볼 때 많은데 보코 영상은 그렇지 않다는 의미로 얘기한 거였어요 ㅎㅎㅎ

    • 도토리딱밤

      도토리딱밤

      4 개월 전

      원래 노래영상 배속 안하고 보지 않나요

  • photo voice포꾼라디오

    photo voice포꾼라디오

    4 개월 전

    크 이렇게 하이라이트를 적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