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코2020] 블라인드 오디션 올턴 모아듣기 | 박창인, 정유진, 황주호, 김예지, 임해나, 이지혜, 전철민, 김지현, 김나래, 김영흠

게시일 2020. 06. 30.
조회수 119 940
35

♬ [보코2020] 블라인드 오디션 올턴 모아듣기
0:00 박창인 01:54 정유진 04:39 황주호 06:41 김예지 08:38 임해나 10:32 이지혜 12:38 전철민 14:44 김지현 16:56 김나래 18:50 김영흠
진짜 목소리가 온다!<보코2020> '블라인드 오디션'
코치들을 'TURN'하게 할 '진짜 목소리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보이스 코리아 2020>
매주 (금) 저녁 7시 30분 Mnet/tvN 동시방송

The Voice of Korea
댓글  
  • young chloe

    young chloe

    28 일 전

    멀리~ 첫소절때문에 다음배틀곡도 그 가사가 들어간 밤차를 부르게 된건가 ㅎㅎㅎ

  • 최나은

    최나은

    개월 전

    와 미치겠다 무슨 한명도 빠짐없이 다 좋아

    • 최나은

      최나은

      개월 전

      와 오늘 5시간 넘게 봤어,,

    • 최나은

      최나은

      개월 전

      이거 3번 보면 한시간 지나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 박혜성

    박혜성

    2 개월 전

    김지현이 어나더노...ㅠ ㅠ

  • 강해성

    강해성

    2 개월 전

    영흠이형 레전드네

  • lovely lychee

    lovely lychee

    2 개월 전

    10:18 made me cryyyy

  • 달콤마라이프

    달콤마라이프

    3 개월 전

    좋네요 ㅎㅎ 이런 건 심사위원 반응을 조금 조금씩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 것도 같구요 ㅎㅎ

  • mmisshan

    mmisshan

    3 개월 전

    김지현 김나래 ...너무잘해ㅠㅠㅠㅠ

  • 도돌이TV

    도돌이TV

    3 개월 전

    ㄹㅇ 전철민님 응원합니다 진짜잘하세요 항상 힘들때 전철민님 노래듣고 힘내고있습니다^^

  • wanvo

    wanvo

    3 개월 전

    골든 나 당신한테 진심이야

  • 김현웅

    김현웅

    3 개월 전

    왜 정작 일등인 김지현 칭찬은 안보이누

  • 이동현

    이동현

    3 개월 전

    8:27 목소리 긁는거 최소 후라이팬 쇠수세미로 긁는거 같음..

  • ᄋᄋᄋ

    ᄋᄋᄋ

    3 개월 전

    다 뮤지컬영화같은데 나오는 캐릭터 같다

  • مريم خالد عبد الرزاق

    مريم خالد عبد الرزاق

    3 개월 전

    This version of the voice is better than any other ver in the world literally everyone are so so talented singers, even tho I'm not Korean but for me it's better than any other show ever!! 😭🥺💞

  • 이동현

    이동현

    3 개월 전

    정유진 열애중 감정 다튀어나오신듯...미쳣다리..
    저거저거 찐눈물인듯 자기이야기일수도.. 흑흑

  • 김영주

    김영주

    3 개월 전

    영흠이형님은 와 들을때마다 소름이ㄷㄷ

  • 이.이게뭐노

    이.이게뭐노

    3 개월 전

    영흠이는 생긴건 랩펀데

  • 김락

    김락

    3 개월 전

    오디션프로그램 특유의 오토튠들어간 목소리 지겹다이제 생방무대 가면 다뽀록나는데 왜 보정해서내보내지? 물론 몇몇은 진짜 잘하는것같음

  • Bageloo

    Bageloo

    3 개월 전

    광고 진짜 너무한다..

    • 진심녀BL

      진심녀BL

      3 개월 전

      나 님 되게 많이 보는데...?

  • song-A-ji

    song-A-ji

    3 개월 전

    예전만큼 긴장감이 전혀없다. 시청률때문인지 뒷부분 경쟁 참가자들도 막돌려 풀로 안돌리고 싱오프할땐 저거머지라는 생각을하면서 진행이되게 어설프다는 생각이들었다. 멋진 무대와 네임밸루있는 보이스코리아를 싱오프를 통해 한순간 질떨어진 프로로 만들어버리는 느낌은 나만 느끼는건지.....지금까지 결승 진출을 100%맞춘 경쟁프로가 이게 처음인 듯하다. 뻔히 다 보이게하는 연출이 긴장감을 전혀 느끼지못하게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베라크루즈

    베라크루즈

    3 개월 전

    진짜 이지혜 제일 대박이다........ 목소리에 오토튠 된것처럼 귀를 파고드네..

    • 박희준

      박희준

      3 개월 전

      참가자들 전반적으로 다 오토튠 약하게 먹여져있는거같아요

  • 유유뀨

    유유뀨

    3 개월 전

    들어볼수록 진짜는 김나래님인데.. 확실히 보코가 시즌이 바뀌면서 요즘에 맞는 색이 강한 아티스트들을 선호하네요.
    김나래씨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 라호연

      라호연

      3 개월 전

      그쵸? 저도 보면서 예전이랑 정말 많이 바뀌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김지현씨 같은 스타일도 좋지만 갠적으로 저는 김나래씨랑 김영흠씨랑 이새봄씨가 젤 좋던데 다 떨어졌네요 ㅠㅠㅠ

  • Bomby Kim

    Bomby Kim

    3 개월 전

    어차피 우승은 김예지

  • 확킬 어 확킬 어확킬확킬확킬 어

    확킬 어 확킬 어확킬확킬확킬 어

    4 개월 전

    18:51

  • B베베푸

    B베베푸

    4 개월 전

    박창은 노래는 엄청 잘하는데 왜 발음 끝머리를 저렇게 멋없게 찢나 아주거북 ..

  • 개소리보면짖어요

    개소리보면짖어요

    4 개월 전

    김영흠님 노래들으면 터벅터벅 골목길 걸어가는 응팔 류준열생각남

  • L희현

    L희현

    4 개월 전

    이지혜 진짜 감성부터 우승감

  • 쥬히아빠

    쥬히아빠

    4 개월 전

    김영흠님 팬입니다.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 ?얼린아리수

    ?얼린아리수

    4 개월 전

    보코 음악감독이 대단한거 같다.. 이들 다른 음악주면 저정도는 나올까..

  • OVER

    OVER

    4 개월 전

    여자합격자가 많네 이번에도 우승은 여성일려나

  • 안녕

    안녕

    4 개월 전

    2020보코 김예지 우승한다

    • 김승

      김승

      3 개월 전

      ㄲㅂ

  • 성이름

    성이름

    4 개월 전

    나만 진철민 노래좋음?? 댓글에서 찾아볼수없네

  • 차올라라국뽕

    차올라라국뽕

    4 개월 전

    전철민 vs 김예지 결승

  • 이우진

    이우진

    4 개월 전

    보창내지말고 김영흠님 볼수있도록 패자부활전 하자 ㅎㅎ

  • 훈이

    훈이

    4 개월 전

    지혜쨩 꿈틀대는거 거의 지렁이급이농

  • 송호석

    송호석

    4 개월 전

    김예지님 싱크가 안맞는거같은뎅...

  • 윤종오

    윤종오

    4 개월 전

    잘부르기는하나 김영흠인가 그친구빼고는 개성이별로없는거 같은데...황주호라는 사람은 개그맨 그동생인가?

  • 유지

    유지

    4 개월 전

    올턴분들은...딱 한가지 공톰점이 있는건 알겠다.. 심사위원들 제발 돌아주세요라고 부르는게 아니라 그 노래를 진짜 자기가 경험했듯이 그노래를 온전히 내꺼로 만들어서 부른다는거다...그건 알겠다.. 그냥 노래를 즐긴다.

    • 최보라

      최보라

      3 개월 전

      와... 이말이 진짜 맞는말

  • 홍이장

    홍이장

    4 개월 전

    나래가 나래했다

  • 멍뭉이

    멍뭉이

    4 개월 전

    황주호 겁나 좋앙

  • 부르노

    부르노

    4 개월 전

    처음분은 목소리가 뭔가 살찐듯

  • se se

    se se

    4 개월 전

    김영흠 진짜 목소리 넘넘 조아ㅜㅜㅜ 패자부활 만들어졌음ㅜㅜㅜ 진짜ㅜㅜㅡ 이렇게 떨어지면 그건 쫌(;´༎ຶД༎ຶ`)

  • 감자

    감자

    4 개월 전

    또 나만 노래 못하지

  • 인생한방

    인생한방

    4 개월 전

    영흠이형 우승가즈아

    • 고양이

      고양이

      4 개월 전

      탈락함

  • Angga Gundul

    Angga Gundul

    4 개월 전

    🇲🇨

  • lovers

    lovers

    4 개월 전

    나는 정유진 원픽

  • 김걸프

    김걸프

    4 개월 전

    눈빛이 다 왜저러지

  • 1일1인직*

    1일1인직*

    4 개월 전

    김영흠 아쉽다진짜 ㅋㅋ

  • 쏭아로

    쏭아로

    4 개월 전

    다음시즌에는..저도 한번 참가해보겠습니다..감정괴물이라..

    • 라호연

      라호연

      3 개월 전

      이런 괴물

  • 심심

    심심

    4 개월 전

    이지혜님 우승 가즈아아아아

  • 최제로

    최제로

    4 개월 전

    락 하나도 없다니... 우리나라 락은 다 죽었네.
    그래서 추모곡으로 발라드 부르는건가...

    • 강Infi

      강Infi

      3 개월 전

      아름다운 사실ㅡ부활. 락 아닌가요?

    • 김광현

      김광현

      3 개월 전

      슈퍼밴드 보세요 안죽었어요

  • 광History

    광History

    4 개월 전

    박주희는 왜 편집 시킨거냐!ㅠㅠ 박주희 되돌아온이별 심사위원 표정 보고싶어요~!!!!!

    • 바크

      바크

      4 개월 전

      박주희 올턴맞음?

  • Eru Jwalker

    Eru Jwalker

    4 개월 전

    Talent + soul = Golden.

  • 구라오

    구라오

    4 개월 전

    김영흠 ㅠㅠㅠㅠ 왜 떨어졌을까 ㅜㅠㅠㅜㅠㅜㅠ
    잘했는데 선곡이 안맞았다......ㅠㅠㅠㅠ

    • lxoooxl

      lxoooxl

      3 개월 전

      ㄴㄴ 오히려 그 반대였죠

    • 김민혁

      김민혁

      4 개월 전

      선곡은 완전 딱이었는데 대진이 안좋았던거 같음 ㅜ 상성이랄까...? 뭔가 더 극적인걸 보여줫었으면 했는데 파트가 완전 반반으로 나누고 해서인지 곡도 짧게 느껴지고,,그래도 패자부활전 만들어서 영흠이형 붙여줘ㅠㅠㅠㅠ

  • N D

    N D

    4 개월 전

    Golden.... Go boyyyy🔥🔥

  • 박서희

    박서희

    4 개월 전

    제발제발제방 음원음원음원음원 ㅠㅠㅠㅠㅠㅠ

  • 최쵠

    최쵠

    4 개월 전

    전철민님 목소리는 뭔가 가슴속을 파고드는 것 같은 느낌이다... 들을 때마다 전율이.. 응원합니다!!♡

    • 망자

      망자

      4 개월 전

      이건 뭐 전철민을위한 프로그램이네요ㅎㅎ

  • 김수현

    김수현

    4 개월 전

    나래씨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 고릴라

    고릴라

    4 개월 전

    이지혜 우승해라.

  • kim sihyeon

    kim sihyeon

    4 개월 전

    너무 공장형 보컬이 많아;;
    이지혜가 감정선은 끝판왕인듯

  • Maira A

    Maira A

    4 개월 전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

  • 세훈

    세훈

    4 개월 전

    영흠이형 원픽인데.. ㅈㅂ 패자부활전 만들어지길.. 영훔이형은 솔로 일때 빛나..

  • spoi pp

    spoi pp

    4 개월 전

    김나래는 레벨이 위네

  • N K

    N K

    4 개월 전

    박창인님 너무잘한다....보자마자팬됐습니다..

  • chunk

    chunk

    4 개월 전

    20:42

  • 정구리구독자 떡상하고싶은

    정구리구독자 떡상하고싶은

    4 개월 전

    저는 개인적으로 누가 잘했나는 필요없고 그냥 열심히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보이스코리아!!화이팅

  • 갈토

    갈토

    4 개월 전

    다시 들어도 김예지 김영흠 원픽인데 아쉽

    • ᄋᄉᄋ

      ᄋᄉᄋ

      3 개월 전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 올튜브All TV

      올튜브All TV

      4 개월 전

      둘다 독특하고 강렬한데 정통파가아니라 경연에선 한계가있을듯

    • 훈이

      훈이

      4 개월 전

      지혜쨩 꿈틀대는거 거의 지렁이급이농

  • 이광호

    이광호

    4 개월 전

    갠적으론.. 노래를 알고 진심을 다해 부르는 이지혜씨가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어린나이에 악편으로 실력이 되는데도 불구하고 탑10에서 떨어지구.. 이번엔 제대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 J Ko

    J Ko

    4 개월 전

    골목길...무서움, 전철민...부드러우면서 강함, 김지현...압권임👍

  • TATABON 프랑스부뚜막

    TATABON 프랑스부뚜막

    4 개월 전

    오~ 예!!

  • -

    -

    4 개월 전

    박창인 음색 진짜 보물 같다 오래 오래 보고싶어요ㅜㅜㅜ

  • 전옥자

    전옥자

    4 개월 전

    이지혜 유지원 진짜 잘한다

  • 양수진

    양수진

    4 개월 전

    와 임해나님 진짜 쩐다 8:39

  • Ya Nus

    Ya Nus

    4 개월 전

    광고 좀만넣고 올려줘서 고마워요 행~~~

  • 마아다맘

    마아다맘

    4 개월 전

    갠적으로 김예지 김영흠 끝까지 갈거같아용

    • 국뽕한사발

      국뽕한사발

      4 개월 전

      네 1대1배틀에서 박다은씨한테 졌어요

    • 마아다맘

      마아다맘

      4 개월 전

      1115장가인 방송에나옴요???

    • 마아다맘

      마아다맘

      4 개월 전

      1115장가인 리얼로요????

    • 1115장가인

      1115장가인

      4 개월 전

      이런 말하기 좀 그렇지만 영흠님 이미 떨어졌어요..ㅠ

  • 리오소닉

    리오소닉

    4 개월 전

    예지가 일등이다 음역이 넘사벽이야

    • BHK비에이치케이

      BHK비에이치케이

      4 개월 전

      보니까 3옥파를 스크레치를 넣네ㄷㄷ 소리도 개쉽게 냄 ㄹㅇ 저음내듯이 스크레치 하면서 맘먹고 올리면 4옥 미까지 찍을듯ㄷㄷ

  • Gold King

    Gold King

    4 개월 전

    세상에 뭐이리 노래 잘하는 사람이 많냐 이 작은 나라에

  • Woungsoo Park

    Woungsoo Park

    4 개월 전

    공연모습을 전부 볼수있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꿀밍수

    꿀밍수

    4 개월 전

    킹영흠...

  • 비가주룩주룩

    비가주룩주룩

    4 개월 전

    김영흠ㅠㅠㅠ
    진짜 내가 좋아하는데...,
    우승까지 가면 좋은데ㅠㅠㅠ

  • mung

    mung

    4 개월 전

    밥먹으면서 정유진 열애중 보다가 나도 눈물에 밥말아 먹었네

    • 이동현

      이동현

      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심녀BL

      진심녀BL

      3 개월 전

      @윤형줔 ㅋㄲㅋㅋㅋㅋㅋㅋ

    • 윤형줔

      윤형줔

      4 개월 전

      밥이 많이 짜셨겠다..

  • 캬랴멜

    캬랴멜

    4 개월 전

    16:56 나래님 어나더레벨..

  • 가시오가피

    가시오가피

    4 개월 전

    김예지가 진짜 미친 탤런트다.. 일부러 목긁는거.. 억지로 안올리고 긁어버리네.
    더 높은 노래도 여유롭게 부를듯

  • 방랑기타_nomad guitar

    방랑기타_nomad guitar

    4 개월 전

    임혜나 ㅠㅠ 치유의 음악

  • 이재현

    이재현

    4 개월 전

    00:00 박창인 밤이면 밤마다
    01:54 정유진 열애중
    04:40 황주호 바보야
    06:42 김예지 골목길
    08:39 임해나 제발
    10:35 이지혜 그대라는 시
    12:38 전철민 아름다운 사실
    14:48 김지현 제발
    16:56 김나래 야상곡
    18:51 김영흠 내 사랑 내 곁에

    • 최보라

      최보라

      3 개월 전

      올라가세요오

  • 디오니소스

    디오니소스

    4 개월 전

    지금 보니 예지 가발 같은데?

  • 욱일기와나치기는 전범기

    욱일기와나치기는 전범기

    4 개월 전

    황주호는 박진영 느낌이난다 ㅎㅎㅎ

  • 박시우

    박시우

    4 개월 전

    김나래님....😍

  • 안경은

    안경은

    4 개월 전

    보이스코리아는 콘텐츠기획도 시청자입맛에 따라 잘하시는듯

    • 훈이

      훈이

      4 개월 전

      지혜쨩 꿈틀대는거 거의 지렁이급이농

  • 재앙문

    재앙문

    4 개월 전

    1번 얼굴 부담스러워

    • -

      -

      4 개월 전

      진짜 교양없다ㅋㅋ

    • 신태일[68번째]

      신태일[68번째]

      4 개월 전

      1번보다가 2번 정유진님 보면 안구정화 ㅋㅋㅋㅋㅋ 정유진 개졸귀♥♥

    • 신태일[68번째]

      신태일[68번째]

      4 개월 전

      맞는말씀^^

    • L l

      L l

      4 개월 전

      이런 댓글 달지좀 말어라 ~

    • 쇼슈쇼

      쇼슈쇼

      4 개월 전

      당신은 거울 보면 토할듯 ㅋㅋ

  • 전중식

    전중식

    4 개월 전

    김지현과 김나래는 음의 조율사 다 사람의 심금을 울려주는 힘이 있다. 김영흠씨 노래는 너무 잘부르시는데 원곡자가 너무 뛰어나 그수준을 못넘을 것 같다 선곡도 오디션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다

  • James Macgill

    James Macgill

    4 개월 전

    이거지

  • kyoungsook kim

    kyoungsook kim

    4 개월 전

    다들 우승자라해도 손색이 없을 분들이네요.. 그중에서도 12:38 이분 대박쓰.. 🤭🤭

  • 제빵왕김골프

    제빵왕김골프

    4 개월 전

    보이스코리아는 심사위원 표정도 봐야 배가 되는데 출연자만 나오니 조금 아쉽네ㅋㅋ 그래도 잘부름ㅎㅎ

  • 1115장가인

    1115장가인

    4 개월 전

    다 넘 잘부르신다~~!ㅠㅠ예지 언니!!ㅠㅠ

  • Sh Lee

    Sh Lee

    4 개월 전

    영흠이형 ㅠㅠ

    • 오리

      오리

      4 개월 전

      영흠선배 진짜..성공하세요 학교에서부터 이미 빛나셨어요..

    • Roy Baek

      Roy Baek

      4 개월 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