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버전] 박창인 - SOLO | 세미파이널 | 보이스 코리아 2020

게시일 2020. 07. 10.
조회수 27 060
10

[풀버전] 박창인 - SOLO | 세미파이널 | 보이스 코리아 2020
당신의 목소리로 세상을 TURN하라!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코2020 #보이스코리아 #보이스코리아2020 #VoiceKorea #보코 #Mnet #엠넷 #tvN #티비엔 #김종국 #KimJongKook #보아 #BoA #성시경 #SungSiKyung #다이나믹듀오 #DynamicDuo #개코 #Gaeko #최자 #Choiza

The Voice of Korea
댓글  
  • ho young

    ho young

    18 일 전

    리조가 생각남 선곡이 별로네요

  • CANDY BAR

    CANDY BAR

    21 일 전

    She has different charisma similar to *HWASA* 💗🌈✨
    Who's with me!!?

  • ho young

    ho young

    개월 전

    후라이팬으로 뒷통수맞은것같음 화살로 마음을 뚫어버림

  • Lulú Game

    Lulú Game

    개월 전

    Me podrían decir ¿como aparece esta chava en Instagram? por favor.

  • ho young

    ho young

    개월 전

    으아아아악 놀래라 물미역머리 뭔가요?
    선곡은 좀 별로네요 다른걸로 하시지..

  • albero

    albero

    개월 전

    세션 실화냐...

  • A Eva

    A Eva

    개월 전

    Мне кажется она просто испортила музыку оригинал лучше🤨

  • Rodiah Diah

    Rodiah Diah

    2 개월 전

    Gaya nya gitu banget wkwkwkkkwkkw

  • Yuni Ko

    Yuni Ko

    2 개월 전

    Her voice so good, really like it 😍

  • Hüseyin Yüksek

    Hüseyin Yüksek

    2 개월 전

    Her eyes hahahhaha.

  • DUY LÂm

    DUY LÂm

    2 개월 전

    So good ❤❤❤👏

  • Kai Boodram

    Kai Boodram

    2 개월 전

    What is her name?!?!

  • Ranz Van

    Ranz Van

    2 개월 전

    Her expression remind me of *CL / CHEETAH / HWASA* love her ❤️

  • utie hariani

    utie hariani

    2 개월 전

    Wow her voice is amazing 👏👏👏

  • Branda K

    Branda K

    2 개월 전

    첨에 볼땐 노래 잘하시는건가 아닌거같기도 하고 음색이 독특하셔서 그런가..했는데ㅋㅋㅋ뒤로 갈수록 감탄하면서 보고있다ㅋㅋ진짜 노래 잘하신다..👍👍 무대를 그냥 갖고 노네..머싯따..
    그냥 선곡이랑 편곡이 잘못한듯ㅠㅠ 훨씬 더 굵은?독특한 음색에 어울리는걸로 하셨으면 진짜 무대 다 찢어버렸을텐데 아쉽네..ㅠㅠ

  • Belle Thambal

    Belle Thambal

    2 개월 전

    Talent ❤️❤️really love this version

  • mary김

    mary김

    2 개월 전

    IM A BIG FAN OF YOU GOODDNESSS THIS IS GOD WOWOWOW I LOVE YOU I CANT STOP SEEING THIS VIDEO
    Edit: If you are reading this I want to tell you to continue being a talented and perfect woman

  • Naiara Marinho

    Naiara Marinho

    2 개월 전

    OMG A BEAUTIFUL VOICE, IN LOVE 😍😍

  • Oluwamayowa Olagbegi

    Oluwamayowa Olagbegi

    2 개월 전

    Would love english subtitle from africa😊😊

  • Arnel Amar

    Arnel Amar

    2 개월 전

    She got The Voice!

  • 안희정

    안희정

    2 개월 전

    너무멋져요 음악기대돼요

  • Xavier Raza

    Xavier Raza

    2 개월 전

    You go girl!! She did that! Comparable to Rihanna

  • Merida of Clan DunBroch

    Merida of Clan DunBroch

    2 개월 전

    목소리 완전 옛날 흑인 여자 가수 느낌 난다 개좋아

  • Limario 21

    Limario 21

    3 개월 전

    KZ tandingan version of korea😂

  • Limario 21

    Limario 21

    3 개월 전

    Hope Jennie will be able to see this and other who sang her Solo ❤ they are pretty good.

  • Ananya R

    Ananya R

    3 개월 전

    Woah!!!! Her voice is really amazing!!!
    Wish Jennie should see this!!!

  • Mia V.K

    Mia V.K

    3 개월 전

    😍😍😍 She is a DIVA!!!!!!!

  • 파루

    파루

    3 개월 전

    최고입니다요

  • 공백

    공백

    3 개월 전

    진짜 가수도 저만큼 끼부리면서 부르기 힘들거임 대단함 다만 선곡이 아쉬움 ㅠㅠ

  • 김뀨

    김뀨

    3 개월 전

    편곡이 거지같은데 너어어어어무 잘해...
    외국가서 가수 하시면안되요? 리조같은
    팝스타 느낌

  • Elsa M

    Elsa M

    3 개월 전

    You're fire!!!! AMAZING!

  • Triple H

    Triple H

    3 개월 전

    😍😍

  • TaeHeon Lee

    TaeHeon Lee

    3 개월 전

    아 선곡이 대체 뭐지......

  • 한국남자

    한국남자

    3 개월 전

    뭐지? 데뷔한거죠? 너무 완벽해서..착각을..

  • Grayson Jung

    Grayson Jung

    3 개월 전

    아 당신 멋집니다~! 호우

  • rimys2 a

    rimys2 a

    3 개월 전

    머야... 이언니 목소리 미쳐따... 제스쳐도 대박 걸크 장난이다...♡

  • 피치

    피치

    3 개월 전

    음원으로 나오면 좋겟다

  • HOT 6

    HOT 6

    3 개월 전

    눈은 왜자꾸 까뒤집는거임?

    • 진심녀BL

      진심녀BL

      3 개월 전

      너님은 노래를 눈으로 듣나보지?

  • 파사남

    파사남

    3 개월 전

    눈돌아가는게 진짜 무섭게 잘부르시네요... 신들린거같아

  • j k kim

    j k kim

    3 개월 전

    당신이 ㅣ등이요~♡
    등 돌리고 들던~
    못 돌리고 들던~
    너무 아쉬움~
    결국 써글넘의 포커란 거냐~
    어이없다~
    응원합니다~♡

  • supreme q

    supreme q

    3 개월 전

    죄송해요..
    제니 생각하다가
    사운드만 들었어요..
    불편해서요

  • sion 0523

    sion 0523

    3 개월 전

    ㅁㅊ.. 언니 대뷔 각!!!!
    이걸로 오디션 보면 대박이갰다
    예능 프로그램도 잘하겠다..

  • Iqa Nafisah

    Iqa Nafisah

    3 개월 전

    Her voice is so great and soothing! #lovefrommalaysia

  • gg

    gg

    3 개월 전

    박다은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 친구 분명 상품성은 높다.

  • 인생은사랑.

    인생은사랑.

    3 개월 전

    ㅁ카리스마 있는 창인

  • Мари Ли

    Мари Ли

    3 개월 전

    대박이다...

  • Kelsey K

    Kelsey K

    3 개월 전

    Jemma is amaaaaazing❤️❤️❤️❤️❤️ she deserves this more than anyone!!! 진짜 정말 멋있어요!!! 사랑해 Jemma!!! ❤️❤️

  • Y S

    Y S

    3 개월 전

    왜 떨어진건지 정말...
    최자가 탈락해야했는데

  • 이것저것예지

    이것저것예지

    3 개월 전

    박창인이 살렸다..👍

  • 윤청강

    윤청강

    3 개월 전

    눈만 안뒤집으면 성공할듯

  • Marcela reyes

    Marcela reyes

    3 개월 전

    I like more this 👀

  • rainy_season

    rainy_season

    3 개월 전

    She is underrated. She didn’t have any experiences before and she did amazingly. Her voice is gifted. Her stage presence is fire.

  • ryung A

    ryung A

    3 개월 전

    진짜 대박이다 행보가 기대됨

  • 위너

    위너

    3 개월 전

    가창프로그램에 선곡 진짜 머같이해놧네

  • 강권일

    강권일

    3 개월 전

    ㅅㅂ 떵싸면서 대체 몇번을 반복해서 보는건지 마지막 부분에 고조되는 부분에서 나도 모르게 지렸다

  • 모순

    모순

    3 개월 전

    스타일링 좋은데?...편곡이 개별로 실력으로 멱살잡고가네ㅋㅋ

  • 유종구티비

    유종구티비

    3 개월 전

    눈알을 왜저러냐

  • mary김

    mary김

    3 개월 전

    Please someone tell me who is she

  • N K

    N K

    3 개월 전

    앞머리 저는 잘어울린다 생각합니다 요즘 뭐 더한 앞머리도 많던데요 음방보면 ㅎㅎ 개인적으로 파이널 올라가실거라고 확신했는데 너무 아쉬웠네요 앞으로도 쭉 보고싶습니다 화이팅!!

  • DiGr

    DiGr

    3 개월 전

    소리 뭉게명서 울부짖을때 가만있던 내몸이 반응한다
    반복구간인데 전혀 지루하지 않았음

  • Chim Chana

    Chim Chana

    3 개월 전

    woooooh so easly her voice is stunning

  • Yanira xd

    Yanira xd

    3 개월 전

    ❤❤

  • Maria Terpea

    Maria Terpea

    3 개월 전

    I love it...She has an amazing voice...i like how she sings...yeahhh.

    • Ananya R

      Ananya R

      3 개월 전

      Yes!!!👍

  • 박건우

    박건우

    3 개월 전

    표정봐 미쳤어.....

  • 오동이공주

    오동이공주

    3 개월 전

    뭐야 개섹시하다

  • ll ll

    ll ll

    3 개월 전

    한국에서 10년 정도 살았고 최소한 10대 중 3년 이상 한국에서 지난 흑인 여자가 한국어로 노래 부르는 것 같음ㅋㅋㅋㅋ

  • oneshotonekill

    oneshotonekill

    3 개월 전

    세미파이널중에 거의 최고였는데 김민경한테 밀려?? 어이가 없네.. 최자 뭐냐ㅎㅎ

    • Y S

      Y S

      3 개월 전

      최자가 탈락했어야했어..

  • 박주희

    박주희

    3 개월 전

    난 그냥 하나도 빠짐없이 다 좋다

  • 지하철

    지하철

    3 개월 전

    하아......이 매력을 어떻게 다 받아들일 수가 없다....

  • 햐요효

    햐요효

    3 개월 전

    박자감각. 성량. 음색 다 가졌네 ㄷㄷㄷ

  • Summer P

    Summer P

    3 개월 전

    목소리가 엘라 피츠제럴드 느낌나서 악기 최소한으로 하고 재지하게 불러서 스캣도 넣고 중간에 무반주로 실컷 놀듯 부르게 하는 느낌으로 갔음 훨씬 매력이 보였을텐데...

  • M. Jimmy Hadi Wijaya

    M. Jimmy Hadi Wijaya

    3 개월 전

    I see Jennie - Solo and i watched it

  • 궁댕

    궁댕

    3 개월 전

    왜 이렇게 노래 말고 다른 외적인 거 관련한 얘기가 많냐 노래만 들어 노래만 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 개좋은데 헤어스타일이 어떻고 눈 뜨는 게 어떻고 염병들 한다

  • light grngrn

    light grngrn

    3 개월 전

    이번시즌 박창인 밖에 안보임

  • 믹서

    믹서

    3 개월 전

    타고난게 너무 많은듯.. 음색부터 성량 박자감각 진심 사기. 엇박타는거 소름

  • momoggukie

    momoggukie

    3 개월 전

    woah!

  • K⃥A⃥N⃥N⃥A⃥ N⃥A⃥I⃥S⃥H⃥E⃥R⃥

    K⃥A⃥N⃥N⃥A⃥ N⃥A⃥I⃥S⃥H⃥E⃥R⃥

    3 개월 전

    Wow 🤩🤩

  • BannyBenny

    BannyBenny

    3 개월 전

    이 목소리톤으로 한국어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게 행복함ㅠㅠㅠ 다작하세요 창인씨💕💕💕

  • 내일모레

    내일모레

    3 개월 전

    머리 외국에서 유행했던 스타일링이에요.. ㅎㅎ 다들 자신이 아는게 다가 아니라는 마음가짐으로 댓글달기.!

    • Yoorrk Hoehdu

      Yoorrk Hoehdu

      2 개월 전

      @내일모레 팩트: 본인도 무작정 욕하는 댓글을 찾지 못한다.

    • 내일모레

      내일모레

      3 개월 전

      ᄌᄇᄃᄀᄃᄂ 당신의 무작정과 저의 무작정의 기준이 다른가보죠^^..

    • Yoorrk Hoehdu

      Yoorrk Hoehdu

      3 개월 전

      팩트: 무작정 욕하는 사람은 찾아 볼 수 없다

    • 내일모레

      내일모레

      3 개월 전

      그니까 제 댓글의 의도는 ‘저 스타일에 대해 모르면서 지적하는게 웃기다’ 이거였습니다 다들 알겠죠?!

    • 내일모레

      내일모레

      3 개월 전

      Canine Freddy Krueger Canine Freddy Krueger 박창인 젬마 저분이 lana del rey, jorja smith 같은 가수들한테 빠져있는 것 같던데 그쪽 문화에서 기인된 헤어스타일이에요. 아래 글의 말투가 안어울려서가 아니라 글쓴 본인들이 모르기에 ‘이상하다’라는 반응이 나왔기에 이런 글을 쓰는 거구요. 본인들이 저 스타일에 대해 알고 취향을 논한다면 문제가 없겠죠.

  • 공기반소리반

    공기반소리반

    3 개월 전

    정말 이분 목소리는 좋은데
    편곡이 ..... 애초에 솔로는
    편곡이 힘든데 ... 하도 강한 그 제니의 느낌이 싹 들어간 곡이라 차라리 딴곡이였음 좋아보이는뎅

  • 하늘날다

    하늘날다

    3 개월 전

    대단한 실력이네요. 눈 희번뜩하는 건 고쳐야 할듯 ㅋ

    • N K

      N K

      3 개월 전

      그게매력이죠~

    • 수달

      수달

      3 개월 전

      지가 뭔데 고치라 마라

    • 지하철

      지하철

      3 개월 전

      전 그게 매력으로 보이네요. 시선 따위 신경 안 쓰고 심취한 모습.

    • HO NIZ

      HO NIZ

      3 개월 전

      하늘날다 저도 같은 생각 ㅋㅋ

    • 로빈해석

      로빈해석

      3 개월 전

      뜬금없이 터졌네요 ㅎㅎㅎ

  • 김건호ᅵ

    김건호ᅵ

    3 개월 전

    진짜 한국에서 처음 들어보는 이 음색 진짜 대단하고 무대에서 노는게 역대급 표정연기 진짜 대박 천재끼가 보입니다 무대 위 모습 너무 멋있어요 진짜 활동 열심히 해주세요!! 유튜브로 노래부르는 거 많이 보고 싶어요 ㅠㅜㅜ 댄스곡이나 발라드 힙합 다 올려주세요 부탁입니다ㅠㅜ 팝송도 어떻게 부르실지 궁금해요

  • Hanna

    Hanna

    3 개월 전

    너무 좋아ㅠ

  • 김고발

    김고발

    3 개월 전

    존나 잘하네 헐

  • JH Y

    JH Y

    3 개월 전

    활동기대된당

  • 공백

    공백

    3 개월 전

    아니 편곡 무슨일...? 진짜 개구림

    • Y S

      Y S

      3 개월 전

      ㄹㅇ... 편곡 개망했는데 창인님이 노래 살린듯

  • 쥬니코드JUNYCORD

    쥬니코드JUNYCORD

    3 개월 전

    아우 카메라 줌 정신없어

  • song-A-ji

    song-A-ji

    3 개월 전

    머리에 떡진 말미잘을 얹어놓은 엠넷 넘하네. 카메라 앵글과 움직임 개떡같아 정말. 엠넷이 무대를 망쳐놨네.

    • 이승철

      이승철

      3 개월 전

      카메라는 풀버젼이라 1번카메라 하나만 쭉나와서 그런것같아욥

  • xiu xiu

    xiu xiu

    3 개월 전

    One of the greatest cover of solo so far.

  • xiu xiu

    xiu xiu

    3 개월 전

    SHE NAILED THIS COVER! SHINING SOLO INDEED!

  • 동동

    동동

    3 개월 전

    머리좀 무리하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짹짹

    영짹짹

    3 개월 전

    너무 좋다

  • 이나은

    이나은

    3 개월 전

    목소리가 악기같다

  • 훈이

    훈이

    3 개월 전

    썸넬 선정 누가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심기불편

      심기불편

      3 개월 전

      왜요, 뭐 문제있나요?

  • Claire Park

    Claire Park

    3 개월 전

    아 진짜 천부적ㅠㅠㅠㅠㅠ

  • 다구

    다구

    3 개월 전

    정말 음색 성량 발성 박자타는 감각 다 취향이라서 너무너무 좋아해요ㅜ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