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버전] 황주호 vs 김지현 - 도망가자 | 배틀 라운드 | 보이스 코리아 2020

게시일 2020. 07. 03.
조회수 497 994
64

[풀버전] 황주호 vs 김지현 - 도망가자 | 배틀 라운드 | 보이스 코리아 2020
7/10(금) 최종회 저녁 7시 Mnet/tvN 동시방송
#보코2020 #보이스코리아 #보이스코리아2020 #VoiceKorea #보코 #Mnet #엠넷 #tvN #티비엔 #김종국 #KimJongKook #보아 #BoA #성시경 #SungSiKyung #다이나믹듀오 #DynamicDuo #개코 #Gaeko

The Voice of Korea
댓글  
  • 쏘안

    쏘안

    4 일 전

    먼가 똘망똘망한 도토리아서 좋다

  • reallyteenagebear

    reallyteenagebear

    4 일 전

    Give us english subtitle

  • Soyyy

    Soyyy

    5 일 전

    골든이 불러주는 느낌으로 그런 사람이랑 같이 도망가고 싶다 진짜

  • jele leng

    jele leng

    6 일 전

    Title of the song please

  • 남자정현욱

    남자정현욱

    7 일 전

    죠소울과 지소울의 대결이구나

  • 찌유노

    찌유노

    11 일 전

    500번 들어도 안질리는데 다들 몇번씩 들으셨나요...?ㅠ ㅠ ㅠ
    뭔가 위로받는 기분에 하루라도 이거 안들으면 손이 발발 떨리고 불안하고 그르네요 ......

  • 적토말이중요

    적토말이중요

    17 일 전

    알고리즘땜시 왔는데 20번연속듣는중ㅜㅜ 둘이 진짜 잘됬으면 좋겠다 음악성으로는탑급들인데 못떠서 아쉽네

  • Nand F

    Nand F

    18 일 전

    난 매일 매일 나래를 둘러요

  • 머전사람

    머전사람

    18 일 전

    근데 원곡이 너무 좋아서 별 감흥이 없음

  • Haru Haru

    Haru Haru

    26 일 전

    I dont even know the meaning behind this song. But its really full of emotions 😭

  • andhini gita nirmala

    andhini gita nirmala

    27 일 전

    What is the title of this song?

  • 김진우

    김진우

    27 일 전

    정말 수백번들어도 나는 황주호님인데...ㅜ 다른분은 기교만배운듯 전체를 보면 더 좋을텐데
    아쉬워도 좋게 듣고잇어요 이무대는 주호 너가 찢었다

  • 하이뽀

    하이뽀

    개월 전

    둘이 진짜 완벽하게 소화했다👍👏👏👏

  • Fiqhi Firmansyah

    Fiqhi Firmansyah

    개월 전

    What is the title of this song?

  • 김관엽

    김관엽

    개월 전

    ㄷㄷ

  • Chocaca

    Chocaca

    개월 전

    황주호님 처음 나오실 화에 나왔던 곡이 너무 딱 맞는 느낌이라 놀랐습니다.
    그래서 우열이라고 비교할 순 없지만 이곡은 골든님한테 좀더 잘 맞았던거 같아요.
    그런데 주호님 목소리나 노래가 정말 놀랍네요. 계속 방송에서 뵙고 싶네요~

  • 김효정

    김효정

    개월 전

    내가 안아줄게 이 부분 진짜 너무 좋다..,ㅡㅜ

  • 민블리

    민블리

    개월 전

    황줗ㆍ

  • 그레이보틀 Gray Bottl e

    그레이보틀 Gray Bottl e

    개월 전

    인도로 도망 왔습니다...

  • 들누

    들누

    개월 전

    둘 다 노래 개 잘한당 근데 선곡은 좀 미쓰인 듯.. 선우정아 도망가자를 이길 만큼 감성을 자극하는 것도 아니고 색다른 느낌으로 잘 살렸다도 그닥 아닌 것 같고 둘 목소리 볼 때 오히려 좀 펑키하고 섹시한 노래 했으면 찢었을 것 같은데

  • 배고픈에어팟

    배고픈에어팟

    개월 전

    지쳐서 도망가고 싶을 때 들으려고 왔다가
    돌아오자 에서 용기를 얻고 가는 노래

  • AIR JORDAN 1

    AIR JORDAN 1

    개월 전

    원곡이랑 다른 가수들 커버한거까지 다 들었는데 황주호, 골든 이 두명이 함께해서 나온 좋은 무대네요... 혼자 부르면 이 느낌 안 나옵니다

  • 뷸루블뤠에엑

    뷸루블뤠에엑

    개월 전

    내 취향은 정승환 ㅠㅠㅠㅠㅠ
    근데 이것두 좋넹

  • 김민지

    김민지

    개월 전

    하이어뮤직이 일을 안하는지 골든이 원하지않는지 대중이원하는작업을 왜케안해주나요 답답

  • 핼온

    핼온

    개월 전

    황주호님은 잘하는데 표정이 감정이입 너무 심하게 하셨나 ㅠ 부담....

  • 이로이

    이로이

    개월 전

    골든이 부른 것도 좋은데 황지호님이 부른 것도 좋은데

  • Lmao ;

    Lmao ;

    개월 전

    미안해요 황주호님...볼때마다 권혁수님 생각나요..

  • jungmoon lee

    jungmoon lee

    개월 전

    다른 해석이겠지만 노래 자체가 기교를빼고 정말덤덤하게 부르는 선우정아의 원곡을 못따라가요 ㅜㅜㅜ 개인적인 차이겠지만 아쉬워요 기대하고 눌렀는데

  • Jae Marchep

    Jae Marchep

    개월 전

    비겁하네 도망이나 가고

  • 쥬쥬

    쥬쥬

    개월 전

    댓글중에 젤 공감갔던 댓글이 지소울이 도망가자면 황주호는 도망치자의 느낌이라고 했던거 진짜 그렇네

  • gang suck

    gang suck

    개월 전

    그냥 ㅅㅂ 좀 보내줘라

  • Gigu Valderrama

    Gigu Valderrama

    개월 전

    Que melodiosos!! Me encanta ....besos

  • 정주영

    정주영

    개월 전

    누가 뭐래도 이 조합이 너무 좋아
    내 인생 노래

  • 신이

    신이

    개월 전

    정승환이 개잘한다 진짜
    안테나의 박보검

  • tomxxo mi canal

    tomxxo mi canal

    개월 전

    Goldeeeen!!!!!

  • 야호기분딱조타

    야호기분딱조타

    개월 전

    황주호의 도망가자는 이제 막 이별을 겪은 연인에게 절절하게 얘기하는것 같고 김지현의 도망가자는 덤덤하게 이별을 받아드리면서 이별하는 중인것 같은 느낌이다.

  • Joshua Cuevas

    Joshua Cuevas

    개월 전

    Uhmmm...what's the title of this song?

  • 한재휘

    한재휘

    개월 전

    죠소울과 쥐소울의 소울대전인가

  • vinvin

    vinvin

    개월 전

    이런 감미로운 노래에서 이렇게 더러운 댓글을 만들다니..

  • 김재선

    김재선

    개월 전

    지소울특유의목소리 진짜좋다

  • 잉잉

    잉잉

    2 개월 전

    나만 골든보다 브루노마스가 더 취향이냐 덤덤하고 좋은데

  • ImIrish Kissme

    ImIrish Kissme

    2 개월 전

    지현님은 R kelly 아빌립아캔플라이 부르는것 같다

  • Cutesie 018

    Cutesie 018

    2 개월 전

    Golden does this so effortlessly ❤️ like ugh yes !

  • 뚱인데요

    뚱인데요

    2 개월 전

    골든 목소리 자체가 반칙이야 👍

  • Mijung Song

    Mijung Song

    2 개월 전

    아 또 정승환 비긴어게인 들으니 정승환이 또 최고네 테크닉보단 감성이

  • 라둘형제

    라둘형제

    2 개월 전

    골든은 경연이 아니고 그냥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 이슬기

    이슬기

    2 개월 전

    결국은 디테일 차이ㅠㅠ 골든은 마디마디 호흡,바이브레이션,강세가 다 다름 . 황주호도 스타일이 비슷한데 마디마디 처리가 골든에 비해 단순함. 황주호만 따로 놓고 보면 엄청 잘하는데 골든은 어나더레벨이다.. ㅜㅜ

  • Miran Lee

    Miran Lee

    2 개월 전

    전 이두분 케미 넘 좋아요

  • 윤경택

    윤경택

    2 개월 전

    정승환버전과 비교해서 정승환께 난 더 좋네

  • Jong Min Lim

    Jong Min Lim

    2 개월 전

    죠소울이 맨끝에 길게 애드립빼니까 지소울이 삭 째려보네ㅋ캐치하신분?

  • 김신우

    김신우

    2 개월 전

    죠소울 지소울 소울형들 겁나 강하네 ㄷㄷ

  • withreina

    withreina

    2 개월 전

    매일 들어온다... 골든 사랑한다....

  • 이종현

    이종현

    2 개월 전

    여기 다 진짜 이상하네 ㅋㅋ 이게 잘한커버라고? 곡을 다 망쳐놓네 ㅋㅋㅋㅋ 무슨 슬픈곡에 기교를 저렇게 많이넣어 ㅋㅋ

    • s stockman

      s stockman

      2 개월 전

      @이종현 나랑 이름 같은데 진짜 개창피하네... 아무리 철이 없어도 그렇지.. 골든 뉴욕 할렘가에 흑인들이 참여하는 소울음악 경연대회 동양인 최초 우승자 출신임.. 님귀가 막귀인거에요 그냥

    • 박민혁

      박민혁

      2 개월 전

      @이종현 느그엄 만수무강

    • 박민혁

      박민혁

      2 개월 전

      @이종현 팩폭당하니까 패드립 나오쥬~? 딱 그 수준이쥬?

    • 이종현

      이종현

      2 개월 전

      @박민혁 니엄 ㅋ

    • 박민혁

      박민혁

      2 개월 전

      @이종현 응 딱 그게 니생각 수준임 니가 듣기에 안좋다는건 뭐 취향차이니까 그럴수있는데 좋게 들린다는 사람들을 이상한사람 만드는 니가 문제임 ㅇㅋ?

  • ReyReyRey Renaldy

    ReyReyRey Renaldy

    2 개월 전

    song title plis..

  • Kahel Jay

    Kahel Jay

    2 개월 전

    So much emotions from the song. I love it. Goodluck :)

  • 슈퍼키드디온

    슈퍼키드디온

    2 개월 전

    두분이 뭔가 보이스컬러가 닮은듯

  • Harry J

    Harry J

    2 개월 전

    진짜 골든형 손가락 끝에 뭐 있나보다

  • sarah sadiah

    sarah sadiah

    2 개월 전

    What this songs?

  • RY

    RY

    2 개월 전

    주호형님 너무 멋있습니다

  • caterina villanueva

    caterina villanueva

    2 개월 전

    HERMOSOOOOO

  • 진우박

    진우박

    2 개월 전

    어느날 갑자기 나도 모르게 입에서 무심코 도망가자라는 단어가 나오면서 골든의 목소리에 대한 갈증이 심하게 생겨 어느새 듣고있게 된다 진짜 마약이다

  • 지웅쌤

    지웅쌤

    2 개월 전

    김지현이 왜 우승을 했는지 의문이 된다면 이영상을 보면 알수있습니다. 눈을 감고 들으면 더 좋은거 같습니다-!

  • ʕ•ᴥ•ʔ행복해

    ʕ•ᴥ•ʔ행복해

    2 개월 전

    황주호 장난 없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 Mijung Song

    Mijung Song

    2 개월 전

    나도 골든스타일 ㅎ 두분다 잘부르셨지만 골든쪽이 뭔가 운치가있다

  • Yoon Dol Ee

    Yoon Dol Ee

    2 개월 전

    원곡 듣고 바로 들어주는 센스

  • 홍정표

    홍정표

    2 개월 전

    골든보러왔다가 브루누마스 왜캐 잘하냐...

  • mmisshan

    mmisshan

    2 개월 전

    영상이 자꾸생각나고 다시 보고싶은건 골든 때문인듯... 잘한다를 떠나서 감동..

  • 건구몬

    건구몬

    2 개월 전

    저는 황주호님의 감정이 되게 와닿는거같아 좋았는데 아쉽내요

  • u bin

    u bin

    2 개월 전

    (가사)
    도망가자
    어디든 가야 할 것만 같아
    넌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아
    괜찮아
    우리 가자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대신 가볍게 짐을 챙기자
    실컷 웃고 다시 돌아오자
    거기서는 우리 아무 생각말자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가보는거야
    달려도볼까
    어디로든
    어떻게든
    내가 옆에 있을게
    마음껏 울어도 돼
    그 다음에
    돌아오자 씩씩하게
    지쳐도 돼
    내가 안아줄게
    괜찮아 좀 느려도
    천천히 걸어도
    나만은 너랑 갈거야
    어디든
    당연해
    가자 손잡고
    사랑해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 아가아가

    아가아가

    2 개월 전

    개그콘서트 송준근이 노래도 좀 하긴하는데... 지소울의 승리!

  • Kj Kim

    Kj Kim

    2 개월 전

    완곡 한번 올려주세요 혼자부르는거요

  • 김다미

    김다미

    2 개월 전

    목소리합 너무좋다

  • A way to Joy

    A way to Joy

    2 개월 전

    골든이 꺾는거 리얼 아무나 못함

  • 모니킴

    모니킴

    2 개월 전

    다들 지소울이 압승이라는데 난 왜 황주호 노래가 더좋지....

  • s stockman

    s stockman

    2 개월 전

    https://youtu.be/CMbABOB2R_0?t=129 골든춤 풀버젼 ㅋㅋ

  • 짜장면

    짜장면

    2 개월 전

    제네더질라 검은머리로 염색하고 보이스코리아 나왔네

  • jihoon jang

    jihoon jang

    2 개월 전

    미쳤나봐 둘다..

  • 을레

    을레

    2 개월 전

    같이부른거든 혼자부른거든 음원 제발...

  • hikorita C

    hikorita C

    2 개월 전

    둘다 진짜로 오진다

  • 이예지

    이예지

    2 개월 전

    골든때무네 맨날들으러옵니다
    근데 옆에있는분도 목소리 넘좋네여..

  • Verse 1

    Verse 1

    2 개월 전

    정말 부족한 실력이지만 골든의 hate everything 열심히 커버했습니다!!! 시간 되시면 보러오세요(꾸벅)

  • 파란하늘

    파란하늘

    2 개월 전

    지소울이 곡 해석을 좀 더 잘했네

  • 윤형조

    윤형조

    2 개월 전

    음원은 안나오나요?

  • meanasmin

    meanasmin

    2 개월 전

    2:50초에 여자목소리 뭐지....? 목소리가 하나 더있는데????

  • Charlie Choe

    Charlie Choe

    2 개월 전

    박진영 닮으신 분 약간 태국식으로 닮았네

  • Un Title

    Un Title

    2 개월 전

    개인적인 느낌
    - 황주호 : 사별을 앞둔 (연인) 부부의 미루고 미루던 약속이 결국 마지막 여행....
    - 김지현, G-Soul, Golden : 너무 지쳐 전부 손 놓고 싶은 나를 곁에서 묵묵히 지켜보던 친구의 위로가 담긴 제안
    결론 : 두분다 너무 잘하시네요

  • 김영민

    김영민

    2 개월 전

    눈가리는거 진짜 안타깝다 하;

  • 혁민

    혁민

    2 개월 전

    내가 불러봤는데 병원가자됨... 개어려움...

    • CHUNG MOON LEE

      CHUNG MOON LEE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 stockman

      s stockman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리치

    김리치

    2 개월 전

    이거 원곡에서 얼마나 내린건가요?

  • JT Jang

    JT Jang

    2 개월 전

    브루노마스 형님 닮았다.

  • 김민지

    김민지

    3 개월 전

    골든은 누구고 지소울씨랑 김지현씨는 누구에여?ㅠㅠ 노래는 두 명이 부르는데 왜 세명 얘기가... 글구 깜장머리씨랑 짧은머리 각각 누구에여...

    • 김민지

      김민지

      2 개월 전

      34 12 헐!!!!!! 몰랐어야 감사함당 쪼은하루 보내세여😋👍🏻

    • 만두애호가

      만두애호가

      2 개월 전

      짧은머리가 골든이고 지소울이고 김지현이에요....검은머리가 황주호씨

    • 김민지

      김민지

      3 개월 전

      글고 영상에는 황주호씨라고 나와잇는데...😭😭

  • 김mh

    김mh

    3 개월 전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들으러온다 ... 골든에게 위로받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다

    • 육정아

      육정아

      2 개월 전

      항상 응원합니다❤️

  • 공백

    공백

    3 개월 전

    골든 옆에 분에 비하면 한없이 가벼워 보이는데 조온나 잘부르네

  • Scal B

    Scal B

    3 개월 전

    1일 1번 이상 도망가시는분

  • Teddy

    Teddy

    3 개월 전

    비긴어게인에 나오셔야할 분이 보이스에!

  • reina

    reina

    3 개월 전

    같이 도망가서 바닷가에 앉아있는 망상함ㅋㅋ

  • 불꽃처럼화려하다

    불꽃처럼화려하다

    3 개월 전

    도망가자를 둘이 따로 솔로로 불러서 붙는거였음 황씨가 이겼음 ㄹㅇ 듀오하면서 상대적으로 손해본 경연임

    • 불꽃처럼화려하다

      불꽃처럼화려하다

      2 개월 전

      @s stockman 그건 니생각이고 본댓글은 내생각이고 ㅇㅋ?

    • s stockman

      s stockman

      3 개월 전

      황주호 개인유튜브 채널에 올라왔는데 그닥임

  • 박희준

    박희준

    3 개월 전

    난 황주호가 좋다 보코 보다가 뻔해보여 시청안함요

  • 양쓰

    양쓰

    3 개월 전

    정말 이 노래는 골든을 다시 보게된 띵곡이다...

  • 뷰어유투

    뷰어유투

    3 개월 전

    죠소울(황주호), 지소울(김지현)
    둘 다 팬인데ㅜㅜ 아쉽네용 죠소울...
    옛날에 양다일님이랑 노래영상 올린걸로 유명하셨었는데ㅜㅜ 응원합니다